입력할 내용을 목록에서 찾아 넣기
엑셀에서 같은 내용을 해서 넣을 때가 있다.
이때 마다 복사 붙이기 혹은 다시 입력 하면 버거롭다.
이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이미 입력된 값을 찾아서 값는 넣는 방법을 알아 보겠다.
입력할 내용을 목록에 찾기 + 넣기 |
입력할 내용을 목록에서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.
ALT + ↓ |
아래와 같이 입력된 데이터가 있다.
A4 셀에 A1~A3까지 입력된 값중 하나를 넣고 싶다면 ALT + ↓ 한다.
위와 같이 선택 할 수 있는 목록이 나온다.
↓↑ 키를 눌러 입력할 데이터를 골라 Enter를 눌러 선택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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