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력할 내용을 목록에서 찾아 넣기 


엑셀에서 같은 내용을 해서 넣을 때가 있다.

이때 마다 복사 붙이기 혹은 다시 입력 하면 버거롭다.

이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이미 입력된 값을 찾아서 값는 넣는 방법을 알아 보겠다.


입력할 내용을 목록에 찾기 + 넣기

 

입력할 내용을 목록에서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.

ALT + ↓

아래와 같이 입력된 데이터가 있다.


A4 셀에 A1~A3까지 입력된 값중 하나를 넣고 싶다면 ALT + ↓ 한다.



위와 같이 선택 할 수 있는 목록이 나온다.


↓↑ 키를 눌러 입력할 데이터를 골라 Enter를 눌러 선택 한다.

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